교육 내용: Unity 3D /Unreal 사용자 대상 3D 캐릭터 Animator를 위한 Animation 관리 / 최적화 교육
일정: 2023년11월20일(월) 오전9시~오후6시
정원: 15명
장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7길 22 한국과학기술회관 2관 9층
아젠다:
세션명 | 상세 내용 |
---|---|
FBX 활용을 위한 Characterize | MotionBuilder를 활용한 FBX 캐릭터라이징 방법을 배우고 마켓/어셋 스토어에 공유된 FBX를 활용하는 방법 |
Bake된 Key Animation 활용법 | MotionBuilder의 Control Rig를 활용해서 FBX Animation을 활용하는 방법 |
FBX의 Custom Rigging | MotionBuilder의 Custom Rigging 시스템을 활용해서 리얼타임 엔진에서 FBX를 최적화하는 방법 |
FBX Key Animation | MotionBuilder의 Human IK 시스템을 활용해서 FBX에 Key Animation을 효과적으로 적용하는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