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desk제품이 작동될 때 라이선스 및 여러 기반 프로그램이 함께 실행됩니다.
제품만을 제거할 경우 이러한 기반 프로그램은 제거되지 않습니다.
라이선스 및 기타 제품오류가 발생 해 제품을 재설치 해야 할 경우 하기 가이드내용에 따라 Autodesk 제품 전체 제거가 필요합니다.
1. 제어판에서 Autodesk 프로그램 전체 삭제
2. C드라이브 파일 삭제(하기 경로에 있는 파일 전체 제거)
- C:₩Program Files₩Autodesk
- C:\Program Files\Common Files\Autodesk Shared
- C:\Program Files (x86)\Autodesk
- C:\Program Files (x86)\Common Files\Autodesk
- C:\Program Files (x86)\Common Files\Autodesk Shared
- C:\ProgramData\Autodesk
- %localappdata%\Autodesk
- %appdata%\Autodesk
3. 레지스트리 삭제(하기 경로에 있는 레지스트리 전체 제거)
- 윈도우 검색창에 “레지스트리 편집기”검색 혹은 윈도우+R->Regedit 입력 후 레지스트리 편집기 실행
- Computer\HKEY_LOCAL_MACHINE\SOFTWARE\Autodesk
- Computer\HKEY_LOCAL_MACHINE\SOFTWARE\Autodesk
- Computer\HKEY_CURRENT_USER\SOFTWARE\SOFTWARE\Autodesk
4. MS 문제 해결사 사용
https://support.microsoft.com/ko-kr/windows/%ED%94%84%EB%A1%9C%EA%B7%B8%EB%9E%A8%EC%9D%B4-%EC%84%A4%EC%B9%98-%EB%98%90%EB%8A%94-%EC%A0%9C%EA%B1%B0%EB%90%98%EC%A7%80-%EC%95%8A%EB%8F%84%EB%A1%9D-%ED%95%98%EB%8A%94-%EB%AC%B8%EC%A0%9C-%ED%95%B4%EA%B2%B0-cca7d1b6-65a9-3d98-426b-e9f927e1eb4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