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혹, 제품을 구입하였는데도 제품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할 경우 우선 라이선스가 다른 팀으로 이동되진 않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계약관리자 계정으로 사용자 관리→제품별 탭 이동 후 좌측 상단의 팀 확인 부탁드립니다.
팀 확인시에도 라이선스 확인이 불가능 하다면, 이는 Account 사이트 오류이니 Autodesk 지원센터 문의 부탁드립니다.
간혹, 제품을 구입하였는데도 제품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할 경우 우선 라이선스가 다른 팀으로 이동되진 않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계약관리자 계정으로 사용자 관리→제품별 탭 이동 후 좌측 상단의 팀 확인 부탁드립니다.
팀 확인시에도 라이선스 확인이 불가능 하다면, 이는 Account 사이트 오류이니 Autodesk 지원센터 문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