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타임, 게임 애니메이션을 위한 FBX를 잘 활용하지 못하시는 분
✅리얼타임 엔진의 애니메이션 관리가 어렵게 느껴지는 분
3ds Max뿐만 아니라 MotionBuilder를 활용하면 다양한 형식의 FBX를 재활용할 수 있다는 사실!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표준 FBX로 애니메이션 제작에 드는 비용과 시간은 줄이고⏬
효율은 최대한으로 늘려보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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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1. <애니메이션을 위한 FBX 정복하기> 시리즈1탄 시청하고 댓글 남기기
MotionBuilder의 Human IK 시스템을 활용해서
FBX에 Key Animation을 효과적으로 적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STEP 03. MotionBuilder 기초&심화 핸즈온 교육 신청하기
본 교육은 2024년 1월18일~19일에 기초와 심화 핸즈온 교육이 짆애될 예정입니다. 상세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부탁드리며, 신청하신 분들에게 별도 안내메일을 드릴 예정으로 참석을 원하실 경우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 부탁드립니다.
[설문이벤트] Animation을 위한 FBX 활용 온라인 강의
“애니메이션을 위한 FBX 정복하기”에 대한 4개의 응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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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일 기초교육도 신청이 된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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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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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신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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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데이클래스 신청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