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3대 게임회사 모션캡쳐팀 유현승 팀장이 푸는 “애니메이터라면 꼭 알아야 할 노하우”가 담긴
📖AutoMeta 12호를 바로 확인해보세요!
모션 촬영부터 데이터 수정, 애니메이션 작업, 그리고 게임 엔진 연동까지 모션캡쳐를 위한 파이프라인과 노하우를 알려드리고
MotionBuilder 스크립트를 활용한 유용한 기능을 알려드립니다.
MotionBuider는 촬영한 FBX/bvh 형식의 모션 데이터를 3ds Max의 biped 혹은 Maya에 활용하기 위해
변환 작업 및 모션에 대한 수정작업을 하는 툴로 오류를 해결하고 작업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AutoMeta 12호와 설문 이벤트와 웨비나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
설문 참여시 추첨을 통해 ☕네이버 페이 5천원권을 제공드리고
설문 이벤트 참여 후 10월22일 진행되는 웨비나에 참석할 경우 추첨을 통해✨3만원 상담의 상품권과 유현승 팀장의 MotionBuilder 스크립트를 제공 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2024년9월19일~2024년10월22일
🎁설문 이벤트 경품: 네이버 페이 5천원 권 (당첨자 개별 연락)
🎁웨비나 출석 이벤트 경품: 네이버 페이 5천원 권 (당첨자 개별 연락)
🎁웨비나 참여시 유현승 팀장의 MotionBuilder 스크립트 제공
EVENT